2024.03.04
드라마보고 환연보고 일상 보고

다들 킬쇼 보세요... 킬러들의 쇼핑몰 존잼 파신 존나 웃김... 파신 목소리 톤이 자꾸 생각나서 미치겠다ㅋㅋㅋㅋ 과거씬이 재밌는 이유 : 파신

킬쇼가 젤 위에 있는 이유 전에 써논거라 얼레벌레 넣어버리기 시즌2 만들어주시나요...? 왜.. 왜케 아쉽게 끝났지..
요즘엔 닥터슬럼프에 푹 빠져있슴니다 메인컾부터 서브컾까지 티키타카 잘맞고 재밌음.. 왜..2 안보지...? 왜지..?

리뷰만 보고 보고 싶은 드라마는
피라미드 게임
로얄로더(이준영에게 관심이 가서.. 이재욱 연기도 좋고)
원더풀 월드(는 그냥 차은우 얼굴보고 싶어서....)


갑자기 피자 먹으러 왔습니다 바로 나오니까 뜨겁고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온 사방이 서경 선택남들이다 에서 개뿜었는데 남자들 얼굴 감싸쥐고 헛웃음 작렬할때 걍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유정 너무 예쁨...주원이랑 데이트할때 넘 행복해보여서 걍 저기서 둘이 비밀연애중임


우삽겹이 남아서 우동볶음 해먹었음 레시피는 세리티님 브이로그 보다가 딱 우동볶음 만드시길래 그때 보고 그대로 만들었다 근데 세리티님은 그릇이 예쁘고 나는 후라이팬 요리사라서 지저분해보인다는 차이점이 희희..


털이 네. 털이 쪘습니다.. 싹 밀어주려 벼르고 있었는데 아래로

눈이 미쳤고.. 개춥고..... ㅋㅋㅋㅋㅋ 산책나가면 덜덜 떨까봐 아직 놔두는 중..


술찌의 최애술이 되어버린 것은 ...

원래 덕질은 안해도 돌들 직캠이나 무대 보는 걸 좋아해서 보다가 갑자기 쓰는 돌취향점.. 요즘은 ㅇㅌ에게 전념중이지만 전 덕질만 봐도 귀여운 걸 좋아해서 그런지 첫인상에는 확실히 귀엽고 똘똘해보이는ㅎ 돌들이 눈에 들어오는데 막상 정착하고 보면 키크고 시골똥깡아지거나 대형견상 댕댕이들에게 정착함 그러면 차애는 첫인상에 들어온 귀여운 돌들이 정착하곸ㅋㅋㅋ(그러면 이제 둘이 쓰까먹ㅇ) 이게 성격?이나 개인이 가진 스탠스 자체를 발을 담그기 전에는 모르니깐 이것도 큰 것 같음 근데 이제 정착하고 직캠보려면 무대도 잘해야됨.. 아쉬워도 눈에 띄게 느는 노력파여야됨.... 개많이 따져놓고 한눈팔음 .. 음... 역시 잡덕은 이런 재미다 하하하ㅏ



요즘의 플레이리스트🙉🎶

P1Harmony - 때깔, I See U, Fall In Love Again
시온 - Dirt Cheap
DPR IAN - Don't Go Insane
CRAVITY - Love or Die
제미나이 - UFO
르세라핌 - EASY (English ver.)
아이유 - 홀씨
유겸 - 1분만
J.Tajor - Like I Do


'Zzb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주의  (0) 2024.04.22
아직 두 발 남았다....  (0) 2024.01.27
식사주의  (0) 2023.12.29
처먹블로그로 바꿔야할지도  (0) 2023.11.05
습해더워~  (0) 202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