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5
처먹블로그로 바꿔야할지도


이제서야 마라엽떡 먹어본 사람..!!!! 기대했던 것보다.. 더 .. 맛있었다!!!!!~!~! 자극적이고 개미친맛... 우삼겹 유부 필히 추가하기.... 또.. 또 먹고싶어... 혼자 감당 못할까봐 못시키는중..



맘스터치 핫싸이치킨 먹어보셧나요..? 개존맛입니다.. 브랜드 양념치킨에 대한 풀리지 않는 그 머시기한 예전 양념맛을 못찾고 있었는데 트위터에서 보고 넘 맛있게 생긴거시에요... 못참고 시켰는데 헐 이 양념은 내가 찾고 있던 그 양념맛이다 소리지름.. 개마싯서...



주말에 산책하는데 울 강쥐가 웃겨줌ㅋㅋㅋㅋ 찐 고양이인줄 알고 돈고 냄새까지 맡는 강아지... 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자전거를 탔어욥 너무 오랜만에 타는 자전거라 걱정했는데 ! 나 넘 잘탄다 ~~~!



또 시켜먹음ㅎㅎ헷



음... 자전거 타고 수액엔딩 어떤데...?ㅎ
그날이 바람이 오지게 부는 날이기도 했고 타면서 이마빡에 바람을 정통으로 맞으니까 아 좀 어지러운디... 했더니만 감기몸살 걸려버렸구.. 너무 힘들었답니다..



조카 소풍간다고 하길래 도시락 만들어줌 과일은 엄무이가 해주시고 나는 열심히 주먹밥에 햄넣고 돌돌..



오빠가 삼겹살을 좋아해서 고기를 자주 먹는데 이 날은 항정살이 존맛이었음..



비주얼 미쳤다 .. 매콤하게 시켰더니 엄마 매워서 중도 포기하셨던 날ㅋㅋㅋㅋ 나는 좋은데...ㅠ 우리집에서 나랑 마라탕 맵게 엽떡 맵게 먹어줄 사람이 없음.. 전부 맵찔이가족이라



친구랑 저녁 먹고 블글라 마시면서 타임스퀘어 구경했다 달긴 달더라~~ 슴중반 되니까 단 커피를 잘 못마시겠음.. 매운게 좋아....


요즘엔 저녁먹고 밤마다 강쥐랑 산책 가는데욧 30분에서 1시간 정도 걷는 것 같은데 주말이라 조카가 같이 가고 싶다고 해서 데려온 날

드라마에 식었었는데 또 쫌쫌따리 재밌는 것들이 많이 나와서 관심 붙어서 보는 것들~

반짝이는 워터멜론
악인전기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최악의 악 (다봤음)

요로코롬이 최근! 정신병원에도 아침이 와요는 이제 막 5화를 끝냈다 박보영 너무 귀여움 헤.. ㅎ 직업이 항문외과 의사인데 어케 이름이 동고윤 1화부터 웃겼다 아니근데 힐링물이라면서요 4화부터 나 왜 맨날 죽죽 우는데..
악인전기는 김영광이 좋음 썸바디때도 느꼇는데 미친놈 역 너무 잘 어울림ㅋㅋㅋㅋ 마스크며 피지컬이며 넘 좋더라



'Zzb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 두 발 남았다....  (0) 2024.01.27
식사주의  (0) 2023.12.29
습해더워~  (0) 2023.08.12
미띤...  (0) 2022.10.08
  (0) 2022.04.12